아이폰 알집 다운로드

모든 기기에서 Apple 음악 컬렉션의 아무 것도 광고 없이 스트리밍할. 앨범, 트랙 및 지금 뮤직 비디오를 개인 라이브러리로 다운로드 하 여 오프 라인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. 6 무료 3 개월 평가판을 시작 하 고 언제 든 지 취소 합니다. iOS 11은 애플의 편의를 메시지에 지불 가져온다. 이제 친구에 게 돈을 보내고-그리고 그것을 받고-대화로 간단 합니다. iPad는 항상 작동, 재생 및 학습에 강력한 방법 되었습니다. 그리고 iOS 11는 결코 전에 같이 생활에 그것을 가져온다. 새로운 기능을 통해 보다 빠르고 쉽게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어 iPad의 경험을 더욱 강력 하 고 개인적인 환경으로 만들어 보세요. 그걸로 뭘 할 것입니다. 지금 당신이 할 수 있기 때문에. 검색 것 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 „레스토랑“을 검색 하면 지도에 주변 명소가 색상형 배지로 표시 됩니다.

여러 개의 레스토랑이 작은 영역으로 가득 찬 경우, 지도에는 옵션을 표시 하기 위해 탭 할 수 있는 번호가 매겨진 배지가 나타납니다. 또한 주변 기능을 사용 하 여 음식, 음료, 쇼핑 등의 카테고리에 가까운 장소를 나열 합니다. Siri는 지금 당신이 방금 읽은 것에 따라 Safari에서 검색을 제안 합니다. 여행 웹사이트에서 약속이 나 항공편을 확인 하면 Siri가 일정에 자동으로 추가 합니다. 5 아이튠즈의 무료 다운로드에 대 한 귀하의 Mac 또는 PC에이 페이지에 반환, 끝 없는 엔터테인먼트의 집 아이튠즈를 발견. 음악, 영화, TV 프로그램, 그리고 더 많은 함께 여기에와 서. 그것은 또한 어디에 가입할 수 있는 애플의 음악과 스트림-또는 다운로드 및 오프 라인 플레이-4500만 곡 이상, 광고-무료. 이제 더 빠르고 쉽게 PDF 또는 스크린샷을 마크업 할 수 있습니다. 1 단계, 당신의 애플 연필을 데리 러. 2 단계, 화면에 터치.

3 단계, 쓰기 시작 합니다. 그것 ` s은 이유를 위해 즉각적인 마크업을 불렀다. Notes의 새 문서 검색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문서를 감지 및 스캔 하 고 가장자리를 자르고 모든 기울기 또는 섬광을 제거 합니다. 빈칸을 채우거 나 Apple 연필로 서명한 다음 저장 하거나 쉽게 공유 합니다. iPhone은 지금 당신이 운전 하 고 있을 때 당신이 콜과 텍스트 메시지와 통지에 의하여 산만 하 게 되지 않도록 도와 줄 수 있다. 사람들은 당신이 자동으로 당신이 운전 하 고 통보 받을 수 있는 메시지를 하려고 합니다. 애플 음악은 당신의 취향을 알고. 음악을 재생 하기 위해 Siri에 게 말할 때, 사랑 하는 노래를 듣게 될 것입니다. 아니면 당신이 사랑 하는 거 야 노래. Siri는 또한 „누가이 밴드의 드러 머 같은 음악 퀴즈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가?“ 뉴스 훨씬 더 당신에 게 관련성이 높은 가기 이야기를 보여주는 개인 된다. Siri는 여러분에 게 중요 한 것을 배워, 여러분이 좋아할 수 있습니다. 그리고 우리의 편집자는 스포트라이트 이라고 칭 한 새로운 탭에서 탐구할 것 이다 당신을 위한 다른 화제를 매일에 선택 한다.

그들은 또한 오늘 보기에서 볼 수 있도록 최고의 비디오의 일일 선택을 공예품. 당신이 이동에 있어, 지도는 당신이 당신의 목적지로가는 길을 찾는 데 도움이 차례-의해-음성 지시, 어느 차선에 있어야 하 고, 현재 제한 속도 지침을 켜십시오. 길을 따라, 그것은 실시간 교통 정보에, 그래서 당신은 정확히 얼마나 오래 도착할 때까지 알 거 야 요소 수 있습니다. Apple 음악을 사용 하 여 청취 환경을 확장 합니다. iPhone 또는 iPad를가지고 있는 경우 Apple 음악이 이미 내장 되어 있어 음악 앱을 열고 ` 무료 체험 `을 탭 합니다. 앱 서랍을 가로질러 살짝 밀어 친구와 스티커, 이모티콘 및 게임을 공유 하세요. 모든 케이크, 적은 노력. iOS는 세계 최대의 증강 현실 플랫폼입니다. 게임 및 애플 리 케이 션은 이제 화면을 훨씬 넘어가 서 환상적으로 몰입과 유체 경험을 제공 합니다. 아칸소 최신 기술을 활용 하 여, 당신은 디지털, 당신의 가정을 꾸밀 수 있는 개체 내부에 떨어져, 또는 그것을 복용 하지 않고 탐험도 공룡과 함께 산책. 가능성은 무한 합니다. iOS 11은 그 어느 때 보다 더 다재 다능 하 고 강력 하며 자연 스러운 iPad 용 애플 펜슬을 만듭니다.

그것은 더 많은 같은 메모를 복용 작업을 끝내 고, 또는 단순히 창조 되는 모든 종류의 작업에 유용 합니다. 입력할 때 Siri는 최근에 본 동영상, 장소 등의 이름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. 친구에 게가는 경우 Siri의 예상 도착 시간을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. Siri는 항상 목소리 이상 되었습니다.